본문 바로가기
백식사/외식

[대전 구슬 함박 ] 대전 갤러리아 구슬 함박 후기

by 백티처 2021. 5. 27.

구슬 함박 입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구슬 함박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저의 후기는 추천, 와_존맛까지는 아닙니다.

 

저희는 2+1 할인이벤트 세트(?)를 시켰는데요?

오리지널 함박, 모짜렐라치즈 함박, 핑크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음류수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음류수 대신 물을 마실라고 했는데 너무 미지근해서 얼음물을 요청했더니 흔쾌히 주셨어요

그런데 여기가 반찬도 미지근했어요. 피클이랑 깍두기가 나오는데 냉장고에서 나온건 아닌거 같았어요

생각해보니 깍두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깍두기 맛집

 

오리지널 함박
모짜렐라 함박
핑크 파스타

핑크파스타는 뭐지? 했는데 딱 로제파스타 맛

무난하게 먹고 왔어요, 추천까지는 아니에요...ㅎㅎ

모짜렐라는 소스자체가 모짜렐라! 늘어나는 치즈는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