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식사

[라면 리뷰]백종원 비빔면 진비빔면 후기 팔도 비빔면 진비빔면 비교

by 백티처 2020. 4. 16.

오늘 저녁으로 백종원님이 광고하신 진비빔면을 먹어봤어요!

저는  백종원님의 수많은 레시피를 따라하면서

그분과 관련된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음식이 맛있을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랍니당~~

 

어제 마트에 갔다가 시식 행사를 하고 있길래 사왔어요.

시식은 하지않았어요. 지금은 모든지 조심해야하는 시기잖아요ㅜㅜㅜ

여러분도 제바알~~조심!!

본격 후기 타임!! 뿌뿌뿌뿌이

  라면 봉지 찍깈ㅋㅋ 책상에 두고 찍으면 그림자 생겨서 봉지 꼬집ㅎㅎ

 


저의 최애 비빔면은 팔도 비빔면으로 팔도 비빔면을 기준으로 비교하며 설명 드리겠습니닷

 

진비빔면을 먹어 보고 느낀점은 저의 최애 비빔면은 변함없이 팔도 비빔면이라는 것입니당~

양으로는 만족했어요!

팔도 비빔면은 양이 항상 부족해서 두 봉 먹었는데 진비빔면은 한 봉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비빔면만 한 봉이고 고기랑 같이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진비빔면은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은 없고 약간 매콤한 느낌이였는데 ...

확실히 맵다가 아니고 "약간" 매운 느낌이라 매운 비빔면은 원하신다면 네넴띤이나 새로나온 불닭비빔면을 드시는게 어떤가 싶어용..

불닭은 아직 안 먹어봤지만 네넴띤은 상큼하고 시원하고 매운맛이 모두 있어서 4일 내내 먹은적도 있어요!

 

비빔면은 일단 상큼한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저는 진비빔면 비추합니다.... 


개인 의견입니다. 맛있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한번 드셔보시고 판단하시는 것도 좋을듯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