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식사/배달

[치킨 리뷰] 강다니엘 치킨 멕시카나 뿌리고 치킨 리뷰 (광고X/자랑O) 우리 동네 멕시카나는 떡도 주고 계란도 준다~~~깔깔깔

by 백티처 2020. 4. 20.

한 달 전에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 먹은 멕시카나 뿌리고 치킨

원래 뿌리고 치킨이 이렇게 맛있는 건가요?

아니면 저희 동네 멕시카나가 치킨을 잘하는 건가요?

궁금할 정도로 맛있고 바삭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바삭한 치킨은 비비큐가 짱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상 살면서 먹어본 치킨 중에 젤 바삭한데요?

진짜 짱짱 맨!♡♥♡♥♡

저기 저 뼈다귀처럼 보이는 거는 떡이에용!

저기 저 동그란거는 계란이에요! ㅎㅎ
우리 동네 멕시카나는 떡도주고 계란도 준닿ㅎㅎㅎ

"네. 맞아요. 리뷰는 핑계고 자랑하고 싶었어요. "

불닭 치킨 시켰을 때도 저 떡과 계란이 얼마나 큰 힘이었는지.. 고마운 친구들이에요.

(불닭 치킨은 진짜 매워용. 불닭라면보다 더 매운 느낌♨)

 

맛은 약간 굽네 고추 바사삭 느낌인데 알싸한 느낌이 전혀 없고 달달한 느낌이에요.

뿌셔뿌셔 가루에 비빈 맛?

 

저기 주황색 소스는 데빌코코 소스예요.

하나는 기본으로 배송 오는 것 같아요.

하나 더 시켰어야 하는데... 오늘의 진정한 실수

 

그래도 저에게는 불닭 마요 소스가 있기 때문에 슬픈 현실을 견뎌 낼 수 있었어요.

데빌코코는 불닭마요 소스보다 고추장을 한 숟가락 넣은 꾸덕한 느낌이에요.

데빌코코 소스가 불닭 소스보다 맛있어요.


오늘 가장 잘한 일이 무엇입니까? 저희 동네에서 뿌리고 치킨 시켜 먹은 것입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