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식사/배달

쿠캣 딸기 쏙 우유 찹쌀떡 초코 쏙 녹차 찹쌀떡 두 박스 다 먹고 쓰는 리뷰

by 백티처 2020. 4. 16.

오늘 티몬 구경하면서 최근 구매 내역에 들어가 봤어요.

진짜 사 먹은 게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중에 갑자기 어? 이거 리뷰해야겠는데 생각이든 상품이 있어서 늦었지만 리뷰를 해보려고 해용.

3월 17일에 상품을 받아서 지금은 박스도 없고 떡도 없어요ㅜㅜㅜ

다 먹어버려서 여름철 바다에서 저를 구해줄 뱃살 튜브가 되어버렸답니다...

 


두 가지 맛 한 박스씩 두 박스로 17,900원 무료배송으로 받았어요. 쿠캣 마켓에서는 두 개 사면 19,800원이고 3,500원의 배송비가 붙어요.

(앗 이렇게 보니까 싸게 산거네 ㅎㅎㅎ 쉰난다~~♪♬)

 

먼저 딸기 쏙 찹쌀떡!

처음 먹은 순간 감동은 없었어요. 딱 진짜 망했다. 돈 날렸다. 이 생각이 들어서 너무 슬펐어요.

찹쌀떡이라고 했는데 하나도 안 쫄깃하고ㅜ 밀가루 맛나고....

그런데 계속 꺼내 먹다 보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10초 돌리고 먹으면 겉에 떡 부분이 쫄깃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 부분은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같고~ 얇은 찹쌀떡 안에 우유 크림 안에 딸기 잼이 있어요

. 딸기 잼은 많이 들어 있는 편은 아닌데 저는 그게 더 만족스러웠어요. 조화스러웠달까???

딸기 쏙 찹쌀떡 진짜 추천해용↗


다음으로 초코 쏙 녹차 찹쌀떡.

이거는 끝까지 감동이 없었어요.

(사실 끝나지 않았어요.... 두 개 남았는데 먹기 싫더라구요.)

 찹쌀떡 안에 녹차 크림 안에 초코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찹쌀 겉에 뭍은 흰색 파우더? 는 밀가루 맛이 심하고.

녹차 크림은 달지도 씁쓸하지도 않은 뭣도 아닌 맛이었어요.

초코는 생초코 (나쁘지 않음. 그렇게 좋지도 않음)

그래서 녹차는 비추천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드시고 판단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