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화장품

[리무버 리뷰]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립앤아이 리무버 3병 쓰고 한 병 더 산 이유

by 백티처 2020. 4. 17.

롭스에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처 립 앤 아이 리무버를 사 왔어요♡

6개월 전쯤에 올리브영에서 우연히 발견하고 사봤어요.

 

그전까지는 아이 리무버 유목민이었거든요.ㅎㅎㅎㅎ

 

사실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클렌징 기능에 엄청 신경 쓰는 건 아니었는데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준비하면서 강력한 리무버가 필요했어요.

그런데 인터넷을 찾아봐도 친구들 리무버를 사용해봐도 마음에 드는 게 아무것도 없더라고요...

클렌징에 효과도 없으면서 눈 시린 게 많았어요.

그 와중에 사용하게 된 ☆★일리윤 프레쉬 모이스춰 립 앤 아이 리무버★☆완전 만족! 저 완전 영업하고 다니잖아요. 아니 왜 안 사? 이러면섴ㅋㅋㅋㅋ

 


일리윤 프레시 모이스춰 랩 앤 아이 리무버는 용량이 두 가지 버전으로 나와있어요.

앞으로 산다면 저는 무엇을 살까요? 두두두 두두두두두둗두

 

기호 1번) 용량: 300ml /가격: 22,000원(정가)

       

 

기호 2번) 용량: 100ml/ 가격 8,000원

 

저의 선택은 ☞☞☞ 기호 2번 용량 100ml입니다.

 


용량 100ml를 선택한 이유는  특징 때문이었습니다.

용량 300ml 제품의 경우 100ml 제품보다 용량이 3배 많지만

가격은 3배 높지 않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 좋으나

용기가 펌프 형태로 화장솜을 대고 누를 때 내용물이 솜에 묻지 않고 바닥으로 흘러내렸습니다.

 

이 상품은 온라인에서 항시 세일 중입니다. 100ml를 구입하셔도 유용하게 잘 쓰실 것 같아요!

구매처는 온라인, 올리브영, 롭스, 아리따움 매장 등으로 다양합니다.

 


이 리무버만 4통 산 이유!

 

딥 클렌징

저자극

가성비

여행 시 소지 가능

6 FREE

인삼 추출물, 유자 껍데기 추출물, 의이인 추출물이 높은 함량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진짜 좋아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시는 분/ 메이크업 실기 준비하시는 분/ 예민한 피부/ 글리터 사용하시는 분/ 리무버 유목민

그냥 이 세상 모든 분들에 게 추천드립니다.

 

봐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