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라면 리뷰]불닭비빔면 한 번 먹어볼까~???

by 백티처 2020. 4. 18.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새로운 비빔면이 많이 출시되는 것 같아요.

얼마 전에는 백종원 님이 광고하시는 진 비빔면 먹어봤는데 실망했어요.

진 비빔면을 먹고 나니 불닭 비빔면은 오기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불닭 비빔면은 일단 표지부터 마음에 들어요.

표지부터 시원하고 매운맛이 딱 느껴지잖아요!!ㅎㅎ

 

맛도 표지 보고 느낀 그대로였어요.

시원하고 깔끔하고 매운 느낌!!

 

구성은 라면 사리 -액체 소스-도전장으로 되어 있어요.

특이하게 라면 사리가 조금 붉은색이었어요.

 

맛은 도전장 넣기 전부터 조금 알싸하게 매운맛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궁금하니까 도전장 반 넣어서 먹어봤어요.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상큼 깔끔 알싸한 맛

진짜 맛있어서 김까지 꺼내먹고

(저는 팔도 비빔면 먹을 때 꼭 김이랑 같이 먹거든요.)

 

오리 고기도 구워 먹고

너무 맛있으면 또 다른 맛있는 거랑 같이 먹어서

배 빵빵돼지 되고 싶은 느낌 아시죠?

 

맛있게 배부른 거는 전혀 후회가 남지 않아요~

 

 

 

비빔장 반 넣는 거에서 그만했어야 하는데..

너무 맛있는 나머지

욕심 내서 비빔장을 다 넣었더니 매워 죽는 줄 알았어요.

참고로 저는 엽떡 착한 맛 먹는 맵 찔이거든요ㅜ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께도 추천해요!

다만 도전장을 잘 조절하셔야 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