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국가자격증

[네일 국가자격증] 에듀윌 네일 미용사 단기끝장 실기 리뷰 / 네일 국가자격증 독학하기 1 단계

by 백티처 2020. 4. 19.

네일 국가자격증 독학하기 첫 번째 단계!

실기 책 구하기입니다.

평소 같았다면 먼저 필기 공부를 하고 필기시험을 해치운 후 가벼운 마음으로 실기를 시작했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시험이 줄줄이 취소되며 필기를 보지 못하고 실기를 먼저 공부하게 돼서 굉장히 슬퍼네요ㅜㅜ

 

제가 실기 책으로 준비한 책은

≪에듀윌 네일 미용사 실기 단기끝장≫입니당

 

 사실 제가 이 책을 구입한 것이 아니라

저에게 맞는 네일 실기 책을 알아보고 선정한 뒤

학교에 도서를  신청한 후 빌린 학교 책입니닷!

 


도서명: 에듀윌 네일 미용사 실기 단기 끝장

저자: 민방경

가격: 23,000원

 

본격 에듀윌 네일 미용사 실기 단기 끝장을 선택한 이유!

 

여러 가지 책을 알아봤는데 이만한 구성없더라고용

비록 직접 구입한 것이 아니고 학교에 신청하여 빌린 책이지만 정말 만족하고

제가 구매했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네일 국가자격증 독학 책으로 추천해요!

 

시간이 지나서  ≪책 한 권으로 네일 국가 자격증 취득한 후기≫ 이런 글 올리고 싶네요ㅜ

같이 연습해요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